HOME >> 전체 뉴스

interpack 2023
6년의 공백 끝에 세계 최대 포장전시회가 다시 열린다
2023년 5월 4일부터 10일까지 뒤셀도르프메쎄에서 개최 전세계 2,700여개 참가사, 선도적인 기술과 포장 트렌드 제시

interpack이 돌아왔다. 코로나 기간 포함 6년의 공백 끝에 포장산업 및 관련 가공 업계의 세계 최 대 전시회가 다시 열린다. 2023년 5월 4일부터 10 일까지 뒤셀도르프는 다시 한 번 비즈니스 플랫폼 과 미래 기술 워크샵의 메카로 변신한다. interpack전시 공간은 이미 매진되었다.
2023년 5월, 전세계 포장산업 관계자들은 뒤셀 도르프 전시장이라는 플랫폼으로 다시 한번 집결 할 것이다. 18개 전시홀, 업종별로 분류된 전시 공 간, 특별전 및 포럼은 업계의 혁신 역량을 드러내 보일 것이다. 전세계에서 참가하는 2,700여개의 참가사들이 밸류 체인 전체를 아우르는 선도적인 기술과 포장 트렌드를 전시할 예정이다. 6년이라 는 시간이 지났고 팬데믹으로 인해 전시회를 개최 하지 못한 기간 동안 시장에서는 다양한 변화와 발전이 이루어졌다.
전시회까지 아직 1년의 기간이 남아 있지만, interpack 전시 공간은 이미 매진되었으며 모든 공 간이 전시에 활용될 예정이다. 현재 관심있는 업체들은 대기 업체 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다. 따라서 아직 interpack에 참가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업계의 눈부신 발전
interpack은 커넥티비티, 보안과 지속가능성과 같은 메가 트렌드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포장산업 의 미래에 미칠 영향을 보여준다. “자원 희소성과 공급 체인 파괴와 같은 상황은 업계에 큰 어려움이 지만, 동시에 수요 증가, 신규 기술과 지속가능성 에 대한 인식 제고 등은 앞으로 더 많은 발전 가능 성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interpack의 총괄 본부장 토마스 도제는 말한다. “interpack은 포장 업계가 글로벌 수준에서 미래를 만들어가는 자리이다.”

효율적인 전시 기획
식품 업계 방문객들은 interpack 2023에서 원하 는 모든 것을 찾아볼 수 있다. 음료, 제과, 제빵, 제약 및 화장품, 비식품과 공산품 관련 방문객들 도 마찬가지이다. 전시홀에 도입된 새로운 컨셉을 통해 이러한 정교한 레이아웃이 가능했다. 이 새 로운 컨셉트는 내년 전시에 최초로 도입된다. 이 번 전시의 또 하나의 포인트는 포장재와 포장 제 품, 라벨링과 마킹 기계, 포장재 생산과 통합 인쇄 포장 등이 분야별로 구성됐다는 점이다. 동시 개 최되는 국제 포장부품전시회 ‘components’가 진행 되는 18홀에 관련 업체가 모두 모인다. 이는 동선을 짜기에 가장 적합한 조건이므로 방문객들은 효 율적으로 관람을 계획할 수 있다.

샘솟는 아이디어
interpack은 발전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컨셉트 의 원천 역할을 하는 전시회로, 특별 행사도 이러 한 방향으로 계속 확장해왔다. 현재 주제별 특별 전과 포럼 계획이 잡혀 있다. 주제별 특별전이 진 행될 때 방문객들은 해당 분야에 특화된 정보를 입수할 수 있다. interpack은 이를 통해 포장 업계 가 현재 직면한 문제에 해결책을 제시한다. 특히 내년 전시회는 순환 경제, 자원관리, 디지털 기술 과 제품 안전성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춘다. 전시회가 열리지 않는 기간에도 interpack의 디 지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Tightly Packed는 유 지되어 새로운 업계 동향과 혁신, 베스트 프랙티 스 등을 전한다.
interpack 전시회에 대한 최신의 상세 정보는 www.interpack.com에서 접할 수 있다.


[2022-11-09]
Google
| 미디어 가이드 | 월간포장 정기구독 | 사이트맵 | 기사제보 | 문의하기 | 개인정보보호정책 | 찾아오는길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12-26 e-스페이스 611호
611, e-space, 212-26, GURO-DONG, GURO-GU, SEOUL, KOREA. II Tel : 02-6925-3475 II Fax : 02-6925-3476
for more information mail to : kip@packnet.co.kr II Copyright(c) All rights reserved packnet.co.kr Since 1999.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