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패키지 디자인

소형 가구 소비자위한 음료 사이즈 변화
코카-콜라社, 소비 트렌드에 맞춘 실용적인 제품


싱글족과 소가족 가구의 증가 현상도 음료 제품 사이즈 변화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 기존 대용량 음료 제품이 주로 4인 가구가 마시기 알맞은 용량으로 나오는 경향이 많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대용량 제품들은 1~2인 가구에서 즐기기에는 다소 양이 많기 때문에 음료 업계에서는 싱글족을 비롯한 소형 가구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사이즈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코카-콜라 777ml PET가 대표적인 사례. 코카-콜라 777ml 제품은 싱글족 및 소가족 가구의 증가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실용적인 사이즈로 나온 제품이다.
둘이 마시기에는 부족했던 500ml를 보완하고, 소규모 가족이 마시기엔 다소 많게 느껴졌던 1.5L 대용량 제품의 중간 사이즈로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만들어졌다.


[2014-10-31]
Google
| 미디어 가이드 | 월간포장 정기구독 | 사이트맵 | 기사제보 | 문의하기 | 개인정보보호정책 | 찾아오는길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12-26 e-스페이스 611호
611, e-space, 212-26, GURO-DONG, GURO-GU, SEOUL, KOREA. II Tel : 02-6925-3475 II Fax : 02-6925-3476
for more information mail to : kip@packnet.co.kr II Copyright(c) All rights reserved packnet.co.kr Since 1999.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