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포장기계/설비/부자재

국내 디지털 라벨시장, 국내기술력으로 진화시키다
㈜딜리, 소량 다품종 생산에 적합한 디지털 라벨인쇄기 개발

디지털 프린팅 산업화를 선도하는 기업 중 하나인 ㈜딜리는 디지털 테크놀로지가 혁신적으로 접목된 디지털 라벨 프레스 ‘NEO-MERCURY’를 국내업계 최초 개발 출시했으며, 해외 브랜드 디지털 인쇄기와 선의의 경쟁력을 가지고 활발히 국내 라벨관련 인쇄시장을 흔들고 있다.
아직까지는 전반적으로 패키징 분야의 아날로그 인쇄 및 재래식 인쇄방식을 선호하는 패키징 업체들이 많으나, 이미 글로벌 기업뿐만이 아닌 국내 대기업들은 급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패턴에 맞게끔 라벨인쇄의 고퀄리티를 추구하며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급변하는 소비패턴, 유행 및 짧은 제품주기에 맞춘 디지털 인쇄시대가 시작된 시점, 딜리는 타 경쟁사들에 비해 낮은 가격대와 국내기술력으로서 고품질의 라벨기계 경쟁을 해 나가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의 소량 다품종 생산용 라벨기계를 선호하는 패키징 관련 업체들을 겨냥하여 ‘NEO-MERCURY’를 소개하는 바이다.

(문의 : www.uvprinter.com)

▲ 소량 다품종 생산에 적합한 ‘NEO-MERCURY’

디지털 라벨 프레스 NEO-MERCURY
1. 소량 다품종의 인쇄 작업에 적합
2. 가장 경제적이고 뛰어난 품질을 제공하는 인쇄 솔루션
3. 국내 업계에서 최초로 개발 출시된 제품
4. 기존 평판장비에 대한 기술력과 품질을 검증받아 전 세계적으로 수출
5. 뛰어난 컬러품질을 제공


라벨 프레스의 가장 중요한 장점만을 모은 ‘NEO-MERCURY’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터치스크린을 이용한 디지털 프레스 조정이 가능하고 아날로그 장비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높은 업무효율성을 제공한다.

가변 데이터(VDP)
DB파일을 로드하여 QR코드 및 가변데이터 생성이 가능하며, 이를 바로 출력할 수 있어 비용과 시간이 절감되고 초대장, 일련번호, QR 코드 등의 생성과 인쇄가 원활하다.

미디어 롤백 시스템
dilli NM-210W은 인쇄 후, 인쇄된 이미지 사이즈를 계산하여 발생한 공백만큼의 소재를 자동으로 Rewind하는 기능으로서 롤 소재의 낭비를 최소화한다.

저렴한 비용
외산장비와 다르게 라이센스 비용 및 관리비가 전혀 없어 소모성 부품에 관한 교체만으로 최상의 서비스와 경쟁력을 제공한다.

전처리 기능(코로나)
코로나 처리장치가 탑재되어있어 소재표면을 변형시켜 인쇄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어떠한 소재표면이든 균일한 품질로서 구현가능하다.

정전기 제거바
전처리 기능과 더불어 정전기 제거시스템과 소재표면의 먼지나 불순물을 인쇄 전 제거해주는 클리닝 시스템을 보유하여 보다 높은 품질의 인쇄가 가능하다.

A/S 및 부품 수급의 원활함
지리적 이점을 통해 애로사항 및 장애처리를 24시간이내 출장방문하여 파트너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Q. 국내에서 제조 및 개발한 디지털 라벨프린터기의 타사 대비 강점은 무엇인가?
A. 수년간 UV 잉크젯 프린터를 만들어온 경험과 축적된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장비로써 타사 대비 가격 경쟁력이 우월하고, 신속한 A/S로 사후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잉크 등의 소모품을 제외하고 별도의 유지 관리비가 들어가지 않는다.

Q. 사후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나?
A. 장비 구매를 기점으로 1년간 무상 A/S를 보장하며, 현재에도 지속적인 무상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고객 만족과 편의성을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Q. 어떤 잉크를 사용하나?
A. UV 경화 잉크를 사용하며, 당사에서 사용하는 잉크는 Agfa로부터 직접 개발 및 공급받는 잉크로 일반적인 UV 잉크가 아닌 잉크젯 분사방식 전용 잉크를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다.
현재 지원되는 색상으로는 C, M, Y, K + Optional White 까지 지원되고 있다.

Q. 디지털 라벨 프린터기의 장점은 무엇인가?
A. 다품종 소량 생산이며, 기존 로터리 방식과는 달리 제판 + 세팅 + 인쇄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이미지의 데이터만 있으면 신속하게 출력이 가능하다.
생산성이 높아 소량의 인쇄에도 적합하며, 동일한 제품을 시간이 지나 재생산하게 되는 경우에도 이전과 동일한 색상을 구현할 수 있다.
그리고 이미지의 인쇄와 동시에 가변데이터 출력이 가능하다.


[2014-10-01]
Google
| 미디어 가이드 | 월간포장 정기구독 | 사이트맵 | 기사제보 | 문의하기 | 개인정보보호정책 | 찾아오는길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12-26 e-스페이스 611호
611, e-space, 212-26, GURO-DONG, GURO-GU, SEOUL, KOREA. II Tel : 02-6925-3475 II Fax : 02-6925-3476
for more information mail to : kip@packnet.co.kr II Copyright(c) All rights reserved packnet.co.kr Since 1999.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