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패키지 디자인

새로움과 건강함 더한 떠먹는 요거트
매일유업, 젊고 트렌디한 패키지로 리뉴얼


‘매일바이오 플레인’의 새로운 패키지는 플레인 요거트의 제품 특성이 직관적으로 느껴지도록 디자인 요소를 최소화했다.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다량 함유한 제품의 특장점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품명에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를 적용했으며,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적절한 조화로 신선하고 건강한 플레인 요거트의 이미지를 강조하는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젊고 트렌디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일유업 발효유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건강한 유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으로 건강한 유제품 생산을 멈추지 않는 매일유업이 이번에도 더 건강한 플레인 요거트를 제공하고자 ‘매일바이오 플레인’을 리뉴얼 했다”며 “이번 리뉴얼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플레인 요거트의 기준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2014-11-28]
Google
| 미디어 가이드 | 월간포장 정기구독 | 사이트맵 | 기사제보 | 문의하기 | 개인정보보호정책 | 찾아오는길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12-26 e-스페이스 611호
611, e-space, 212-26, GURO-DONG, GURO-GU, SEOUL, KOREA. II Tel : 02-6925-3475 II Fax : 02-6925-3476
for more information mail to : kip@packnet.co.kr II Copyright(c) All rights reserved packnet.co.kr Since 1999.09.01